수원 중고차 매매 사이트 'AS 조은카', 중고차 허위매물 자체 근절 캠페인 시행
상태바
수원 중고차 매매 사이트 'AS 조은카', 중고차 허위매물 자체 근절 캠페인 시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차 허위매물 및 각종 피해사례가 연달아 언론에 보도되면서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늘고 있다.

좋은 중고차를 구하기 위하여 먼 곳에서 찾아와 헛걸음을 하는 경우도 빈번히 발생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인터넷에서 알아보았던 차량이 아닌 다른 차량을 소개하는 일명 ‘돌려팔기’ 강매 등 피해 사례가 최근 많아지고 있어서다. 실매물 중고차 구매를 원하고 있는 요즘 소비자들 사이에서 믿을 만한 중고차 사이트 구하는 것이 그만큼 어려운 게 사실이다.

이에 인천중고차매매사이트 ‘AS조은카’는 미끼매물, 허위매물, 강매, 돌려 팔기 등 중고차 불법행위를 자체 근절하는 캠페인을 시행해 많은 고객들에게 신뢰도를 쌓으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

중고차량 매매 사이트를 운영 중인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중고차시세에 비해 가격이 너무 저렴한 무사고 차량은 일단 경계해야 한다”며 “허위매물 딜러들의 공통적인 수법이 바로 이러한 허위, 미끼매물”이라고 설명했다.

‘AS조은카’는 서울 신월동 중고차매매단지,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인천 , 부천, 김포, 부평, 주안매매단지 등 전국 6개의 법인 지사를 설립한 내실 있는 중고차 매매 사이트로 허위매물 근절 캠페인을 자체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구매 고개에게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순위 공업사에서 직접 점검한 차량만을 판매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김 대표는 “중고차 구매 시, 제대로 된 중고자동차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일부 중고차 구매자들은 사고유무, 연식, 주행거리 등 기본만을 살핀 후 모든 것을 딜러에게 일임하고 있다. 이러한 행동은 적절치 못한 행동으로 중고차를 구매할 때에는 체크 항목들을 꼼꼼하게 정리한 후 딜러와 함께 이를 자세히 살펴야 한다”고 조언했다.

또한 ‘AS조은카’에서는 내차팔기시스템을 통해 내차가격, 내차시세, 내차견적 항목으로 시세와 견적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전국의 중고차 매물을 직접 방문해 최고가로 매입하고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김 대표는 "20년 경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의 다이렉트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 할부, 합리적인 가격, 정확한 사고 유무를 제공하고 있다"며 "중고차 구매율이 높아진 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조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고자동차 매매 전문 사이트인 ‘AS조은카’에 대한 중고차 상담이나 견적 문의는 ‘AS조은카’의 공식 카페와 대표번호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