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 ‘솜마르 하우스’ 이벤트 개최
상태바
볼보차 ‘솜마르 하우스’ 이벤트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16일 속초에 고객 400명 초청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난 15일부터 1박 2일간 롯데리조트 속초에서볼보 90주년 기념 고객초청 행사인 ‘볼보솜마르하우스(Volvo Sommar House)’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볼보솜마르하우스’는 볼보차가 자사 고객과 함께 볼보 창립 90주년과 플래그십 모델인 ‘90라인업’ 완성을 자축하기 위해 기획됐다. ‘솜마르’는 스웨덴어로 여름을 뜻하는 말로, 여름휴가철을 맞아 플래그십 모델 90라인업(올 뉴 XC90, 더 뉴 S90, 더 뉴 크로스컨트리) 고객 400여명을 초청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볼보차 ‘올 뉴 XC90’, ‘더 뉴 S90’, ‘더 뉴 크로스컨트리’ 차량으로강원도 일대를 시승하거나, 속초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 체험, 스파와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설악워터피아 이용 등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자유시간을 즐겼다. 이와 함께, 저녁 만찬과 경품 이벤트, 초대가수 김태우 공연, 루프탑 애프터파티, 아침요가 프로그램, 캐리커처 이벤트, 기념 포토존 사진촬영,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할인 판매 등 볼보차가 마련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체험했다.

 

이만식 볼보차코리아 세일즈마케팅 총괄 상무는 “삶의 여유를 갖고 자연을 경험하는 것을 중시하는 스웨덴의 문화처럼 볼보차 고객들이 속초의 자연과 함께 볼보 ‘스웨디시럭셔리’ 특별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며 고객 만족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볼보차는 올 3월 ‘더 뉴 크로스컨트리’를 출시하고 새로운 플랫폼과 파워트레인에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을 적용한 플래그십 모델인 ‘90라인업’을 완성했다. ‘올 뉴 XC90’, ‘더 뉴 S90’, ‘더 뉴 크로스컨트리’로 구성된 새로운 ‘90라인업’은 올해 상반기까지 볼보차 전체 판매량(3512대)의 약 43%(1523대)를 차지하며 볼보차 국내 성장세를 이끌어 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