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 유리한 조건! 온라인 자동차보험 비교와 절약 해법은?
상태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 유리한 조건! 온라인 자동차보험 비교와 절약 해법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대한민국의 국민의 절반에 가까운 국민들이 소득이 줄어 우리나라 경제가 처한 상황은 마음을 놓을 수가 없는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경제상황으로 인해 가계소득이 줄어든 가정에서는 지출요소를 한 푼이라도 아끼려는 것이 현 모습이고, 이럴 때일수록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는 것이 해결방안이다.

몇 년 전에 결혼한 박대리도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기 위해 물건 하나를 사더라도 유리한 조건을 따져보게 되었다. 박대리는 이번 달로 다가온 자동차보험료 갱신이 걱정이 되었다. 어떻게 해서든 가격을 아껴보려는 박대리는 평소보다 일찍부터 실시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를 검색하여 알아보게 되었다.

 

뉴스에서도 언급이 있었던 자동차보험다모아 사이트도 알아 보았으나 어려운 보험관련 문구와 천차만별의 자동차보험료, 계속 이어지는 전화의 번거로움이 있는 방법이었다. 결국 박대리는 직접 실시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http://www.car-directbohum.com/?ad_name=jjsbi10203 )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유리한 조건과 보험료를  상담을 통해 파악하기로 결정했다.

각 보험사마다 차량의 비옵션 책정 보험료도 다르고 운전자의 옵션선택에 따라 자동차보험료 계산결과가 많이 달라지기 때문에 이렇게 직접 인터넷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에서 가격비교하고 전문설계사와 상담을 통해 맞춤견적으로 가입방법을 선호하는 추세이다. 곧 아빠가 될 박대리의 경우 자녀가 있을 경우 할인을 적용받아 더 유리한 조건으로 가입하였다.

광고를 통해 자녀가 있으면 자동차보험을 할인해주는 자녀할인(베이비인카) 특약이 생겼다는 사실은 알고 있었으나 태아도 포함되는 지는 몰랐다. 얼마전 메리츠화재에서는 만7세이하 자녀할인 특약을 내놓으면서 할인경쟁이 더 치열해 졌다. 이처럼 빠르게 온라인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에서 전문적이고 세세하게 상담이 가능하고 새로운 특약, 블랙박스 특약 할인혜택 뿐만 아니라 수시로 변경되는 마일리지 특약 할인혜택(주행거리 할인 특약)이 대폭 커졌다, 줄었다는 소식을 들을 수도 있다.

가입자들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를 왜 활용할까? 의무보험으로 자동차보험은 일년마다 재가입을 해야하고 보험료 절약방법을 제안하고 궁금한 전문분야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자동차보험료는 자유화로 인해 보험회사 간의 보험료가 다르다. 보장내용은 같지만 보험료를 저렴하게 책정할 수 요소인 차량옵션, 사고여부, 운전자 경력, 나이에 따라 가격은 큰 차이가 날 수 있기 때문에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는 현재 필수가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큰 차이가 발생하는 자동차보험료 절감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해주는 인터넷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에는 가입자들이 알아두면 다양한 가격비교 정보들이 있다. 거의 전 보험사는 자기신체사고보험료를 안전장치 유무에 따라 할인을 해준다. 에어백은 운전석에 있을 경우 10%, 조수석에도 있으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ABS, 도난방지장치나 블랙박스 설치 시 추가 할인혜택이 있고 또한 자신이 운행하는 거리가 연간 1만 3천km 미만이라면 주행거리 연동 특약을 설정하는 것도 보험료할인에 큰 도움이 된다. 추가적인 자동차보험료 할인혜택과 종류도 많기 때문에 꼼꼼히 자동차보험료 견적으로 가격비교를 해보는 것이 좋다.

작년에 가입한 자동차보험과 동일 보장을 설계하더라도 다양하고 세부적인 항목 확인으로 보험료차이를 확인 있을 수 있으며, 제일 중요한 보험료관련 할인율이 매우 달라지니 꼼꼼히 알아보는 것이 자동차보험료를 줄이는데 큰 도움이 된다. 때문에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 자동차보험순위를 확인 해보고 최대한 자신에게 유리한 상품과 담보로 선택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현재 혼다 CR-V 2017년식 2400cc(대형)를 운행하는 37세 남성은 1인한정기준(개인종합-자차포함)으로 견적비교표상 최대 1,568,300원, 최소 1,051,230원으로 가장 비싼 보험료와 저렴한 보험료가 37만원 정도의 차이를 보였다. 이처럼 자동차보험 회사마다 할인율과 기본 가격 차이가 크므로, 반드시 소비자들은 인터넷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 실시간 자동차보험료계산기로 국내 보험회사(동부화재, KB손해보험 매직카 자동차보험, 현대해상 하이카 다이렉트, 메리츠화재 자동차보험, 한화 다이렉트, 흥국화재 이유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롯데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등)확인 해보고 자신에게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곳을 찾아 가입하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