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대표 중고차할부 업체가 전하는 ‘중고차전액할부’ 최우선 조건
상태바
안산 대표 중고차할부 업체가 전하는 ‘중고차전액할부’ 최우선 조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경기불황의 지속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알뜰한 소비경향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대다수 중고차 소비자들이 중고차 전액할부 구매 시 필요한 정보를 제대로 숙지하지 못한 채 구입을 진행하는 경우 곤란한 상황에 직면할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중고차할부 업체 ‘차파는여우들’에 따르면, 많은 소비자들이 중고차전액할부 이용을 원하지만 낮은 개인 신용도로 인해 중고차 전액할부가 어려운 경우가 있다. 이 경우 낮은 신용도는 소비자가 중고차 구입을 포기하도록 만들거나, 거의 폐차 직전인 저가 차량을 구입하도록 만들어 소비자 피해를 양산하고 있다.

또 중고차전액할부가 가능하다고 무작정 매매상사의 권유대로 고금리 중고차할부를 진행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취급 금융기관에 따라 중고차할부금리가 천차만별임을 인식하고 신중하게 진행해야 한다고 ‘차파는여우들’은 조언한다.

특히 상환 방식이나 신용등급 조건, 대출기간 등에 따라 중고차 할부이율이 달라지므로, 자신의 조건에 가장 적합한 중고차전액할부 방식을 먼저 따져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아울러 신용등급이 낮은 고객 소비자들의 경우 중고자동차 전액할부 구입 시 상대적으로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기 때문에, 저신용자 중고차할부 상품을 빙자해 소비자를 우롱하는 중고차 업체들을 특히 조심해야 한다고 차파는여우들 관계자는 강조하고 있다.

이에 차파는여우들은 고객방문 시 전문 컨설턴트들이 빠른 업무처리를 도와주고 있다. 또 또 중고차할부 진행시스템으로 조회부터 출고까지 전부 당일 진행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전국 딜러 전산망 100% 오픈으로 차량 실제가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정확하고 정직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여기에 최저금리 3.9%부터 시작하며 최대한도까지 가능해 초기비용이 전혀 필요 없이 신용만으로 내 차 마련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한편 안산에 위치한 차파는여우들에서는 중고차 매물정보 및 판매후기 등 필요한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SNS페이지, 전화상담으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