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 하계 특별 무상점검
상태바
현대·기아차, 하계 특별 무상점검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4일 동안 서비스 실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현대·기아차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8월 1일부터 4일까지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4곳에서 임시 서비스 코너를 마련하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가 실시된다.

해당 기간 동안 양사는 장거리 안전 운행을 위한 필수사항인 냉각수·브레이크·배터리·전구·타이어공기압 등을 점검하고, 오일류·워셔액 보충과 와이퍼 블레이드 무상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기아차는 총 4개 휴게소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하며, 현대차는 여주휴게소(강릉 방향)와 치악휴게소(부산 방향)에서 실시하고, 기아차는 기흥휴게소(부산 방향)와 군산휴게소(목포 방향) 및 치악휴게소(부산 방향)에서 각각 서비스 코너를 운영한다.

기본 점검뿐만 아니라 치악휴게소와 여주휴게소에서 현대모비스와 함께 AVN(오디오·비디오·내비게이션) 시스템 점검 및 내비게이션 무상 업데이트 서비스도 이뤄진다.

8월 1일 하루 동안에는 치악휴게소·여주휴게소·기흥휴게소 등 3개소에서 현대글로비스 중고차 매입 서비스 ‘글로비스 오토벨’을 통해 보유 차량 중고차 시세 정보를 알려주는 특별 코너가 진행된다. 특히 현대차는 여주휴게소에서 전기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충전 서비스를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이밖에 현대·기아차는 24시간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사고발생 시 사고조치 및 견인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한편, 현장에서 수리가 어려운 차량은 직영서비스센터 및 인근 서비스 협력사에 입고해 수리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필요할 경우 차량 대여 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변함없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위해 실질적 혜택을 줄 수 있는 특별 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장거리 운행을 하기 전에 차량점검 서비스를 받고,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다녀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체적인 특별 점검 서비스 일정과 장소는 현대차 블루멤버스 홈페이지/기아차 레드멤버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현대 080-600-6000/기아 080-200-2000)로 문의해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