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최대 15년까지 보증 기간 연장
상태바
페라리, 최대 15년까지 보증 기간 연장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 파워15’ 보증 프로그램 선보여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페라리가 새로운 보증 프로그램 ‘뉴 파워 15’를 선보였다. ‘뉴 파워 15’는 차량 등록일로부터 최대 15년까지 차량 보증 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4년에 최대 12년까지 품질 보증 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세계 최초로 시작한 바 있는 페라리는 이번 ‘뉴 파워 15’ 프로그램을 통해 애프터서비스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와 동시에 페라리가 추구하는 엄격한 수준의 안정성과 가치를 고객에게 더욱 오래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페라리 모든 차량은 등록 시점부터 7년 동안 무상 메인터넌스 프로그램과 함께 3년 동안 기본 팩토리 보증이 제공된다. 팩토리 보증은 2년 더 연장할 수 있고, 차량 구매 후 6년~12년 사이에는 ‘뉴 파워’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주요 부품 보증 기간을 1년씩 더 연장할 수 있다.

새로 제공되는 ‘뉴 파워 15’는 기존에 제공되던 12년 보증 프로그램이 연장된 것이다. 총 15년간 엔진, 기어 박스, PTU, 서스펜션, 스티어링 등 주요 기계 부품에 대해 보증한다. 3년 동안 12개월 단위로 매년 갱신이 가능하다.

뉴 파워 15 프로그램은 신차뿐 아니라 인증 중고차에도 적용된다. 또한 특정 기술 검사를 통과한 차량은 보증기간이 만료되었거나 잠시 중지된 경우에도 해당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페라리는 더욱 강화된 ‘뉴 파워15’ 보증 프로그램으로 자동차 업계 고객 서비스에 있어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