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리스 매물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한결오토 전시장 그랜드오픈
상태바
수입차리스 매물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한결오토 전시장 그랜드오픈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생활에 밀접하게 닿아 있는 교통수단, 자동차는 피부에 맞닿아 있는 만큼 항상 안전하고 튼튼한 내부와 더불어 차량의 외관까지 항상 자동차에 대한 높은 관심도가 유지되고 있다.

역삼동에서 수입차 오토리스를 진행하며 수입차 시장을 시작한 ‘한결오토’가 지난 7월 1일에 서초구 방배동 신사옥으로 확장 이전하였다. 이제는 수입차, 국산차 다양한 차종의 매물을 직접 만나보고 이용할 수 있게 된 셈이다.

한결오토는 수입중고차 리스, 할부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브랜드로,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다양한 조건에 따라 계약할 수 있는 맞춤형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차종, 연식, 색상, 옵션 등 모든 것을 고객이 원하는 조건에 맞춰 계약하고, 3일 안에 출고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 한 명 마다 차량, 사후 등의 관리팀을 배치하여 체계적인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편의를 위해 취등록세 이전비를 전액 지원하며, 높은 만족도를 위해 렌트용 번호판의 허, 하, 호가 아니라 일반 번호판을 사용하고 있다.

한결오토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 여름 그랜드 오픈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수입차부터 국산차까지 다양한 차종의 매물을 보유하고 있다”며 “복잡한 절차와 부담스러운 비용 탓에 어려운 수입차 리스를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매물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결오토는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에서 자동차리스 부문 브랜드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