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대규모 고객 초청행사 개최
상태바
르노삼성차, 대규모 고객 초청행사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 진행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 26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호텔에서 고객 1000명을 위한 특별 이벤트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를 개최한다.

이벤트는 르노삼성차 고객과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고, 감사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총 400가족 1000여명에 달하는 르노삼성차 오너가 서울 소재 특급호텔에 함께 모인다. 특히 이번 행사는 어린이 포함 3~4인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패밀리 피크닉’ 세션과 가족·연인·친구 등 성인 2인 고객을 위한 ‘오너스 나이트’ 세션으로 구성돼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

르노삼성차를 소유한 고객은 누구나 참가신청 할 수 있고, 4일부터 13일까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최종 당첨자는 추첨해 14일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개별 연락한다.

낮에 진행될 ‘패밀리 피크닉’은 야외 글램핑존에 캠핑요리 클래스, QM6 캠핑체험 이벤트, 어린이 놀이 프로그램, 실내에 뷔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쇼와 공연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를 제공한다. 성인 고객을 위한 오너스 나이트는 라이브 음악과 함께 즐기는 도심 속 럭셔리 캠핑과 르노삼성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라이브 팟캐스트 프로그램 및 축하 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르노삼성차 대표 모델인 SM6, QM6, QM3 전시를 비롯해 다양한 차량 기능체험과 버스킹 공연, 클론 포토, 샌드 아트 등 풍부한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이밖에 푸짐한 럭키 드로우도 준비될 예정이다.

방실 르노삼성차 마케팅 담당 이사는 “르노삼성차를 사랑해주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무더운 여름, 일상을 벗어나 가족과 함께 달콤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힐링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르노삼성차 오너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소통과 공감 기회를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