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부산 해운대에서 이벤트 개최
상태바
닛산, 부산 해운대에서 이벤트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수욕장에서 팝업부스 운영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국닛산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부산 해운대해수욕장 중앙광장에서 ‘닛산 쿨 썸머 베케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즐겁고 짜릿한 체험을 통해 닛산 브랜드를 친숙하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브랜드 대표 모델을 만날 수 있는 전시존과 다양한 게임과 경품행사가 운영되는 이벤트존으로 현장이 구성됐다. 전시존에서는 닛산 핵심 모델인 프리미엄 스포츠다목적차량(SUV) ‘무라노’와 베스트셀링 세단 ‘알티마’가 전시돼 차량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다. 이벤트 존에서는 ‘30초를 버텨라’ 서핑보드 챌린지와 닛산 GT챌린지 레이싱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참가만 해도 해변용 닛산 기념품을 받는다.

 

현장 SNS 인증샷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닛산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좋아요’와 ‘팔로잉’를 누르고, 팝업 부스에 방문한 인증사진을 찍은 후 이벤트 포스팅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로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인증샷 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일일 선착순 100명에게 닛산 비치볼을 증정한다.

닛산 고객을 위한 ‘닛산 VIP 라운지’도 운영된다. 라운지 입구에서 닛산 차량 키 보유여부를 확인받으면 입장할 수 있다. 닛산 고객에게는 무료 와이파이 및 음료 서비스,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 공간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닛산만의 짜릿함과 도전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다채로운 해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팝업부스에서 무더위를 피해 부산 해운대를 찾은 피서객들이 닛산 브랜드를 보다 친숙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