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전액할부 전문 ‘AJ카몰’,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정확히 알고 이용해야"
상태바
중고차전액할부 전문 ‘AJ카몰’,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정확히 알고 이용해야"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신차를 사기에는 재정이 넉넉하지 못한 소비자들이 중고차로 걸음을 돌리고는 한다. 그중 개인회생이나 파산상태에 놓인 소비자들의 경우에는 우선적으로 중고차할부를 고려해보게 된다.

그러나 중고차전액할부를 진행 시 조율해야 하는 사항들이 많기 때문에 무엇보다 정확히 알고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중고자동차 할부조건으로 개인의 신용이나 소득적인 측면을 고려함은 물론 차량대금, 보험료, 이전비용 및 부대비용까지 계산해서 진행해야 한다는 것이 업계의 설명이다.

또한 낮은 신용도를 이유로 고금리를 책정하는 업장은 피해야 한다. 중고차전액할부 시 고려해야 할 사항으로 취급 금융기관에 따라 할부 금리가 천차만별이라는 점을 파악해야 한다. 상환방식이나 신용등급 조건, 대출기간 등에 따라 중고차할부이율이 달라지기 때문에 개인 조건에 적합한 할부 상품을 따져보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이에 중고차할부 전문업체 ‘AJ카몰’은 기업형 중고차 시스템으로, 업무영역을 체계적으로 분업화해 차량출고팀, 중고차할부팀, 보험팀, AS팀으로 구성돼있어 고객방문 시 빠른 업무처리를 도와주는 것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박리다매를 원칙으로 전국딜러 전산망을 오픈해 차량 실제가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최소한의 법정수수료로 차량구입을 돕고 있으며, 출고 전 1급 공업사에서 1급 정비사와 점검 및 수리 후 출고를 원칙으로 한다.

AJ카몰 관계자는 “할부전문 AJ카몰은 자체 할부사 운영으로 개인회생 중고차할부, 신용회복 중고차할부, 신용불량자 중고차할부,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등 자체상품으로 할부진행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신한마이카제휴업체로 최저금리 4.8% 당일출고도 가능해 중고차전액할부를 올바르게 이용하는 고객 분들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갔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AJ카몰은 8등급중고차할부, 7등급중고차할부 등도 가능해 중고차 구매 시 가장 필요한 판매후기부터 매물정보까지 여러 가지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