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 배달앱 우버이츠 10일 론칭
상태바
우버 배달앱 우버이츠 10일 론칭
  • 이재인 기자 koderi@gyotongn.com
  • 승인 2017.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이륜차안전협회와 배달 안전 캠페인 실시
 

[교통신문 이재인 기자] 우버가 배달앱 우버이츠(UberEATS)의 국내 론칭을 시작으로 한국이륜차안전협회와 손잡고 이륜차 배달 안전 캠페인에 들어간다.

지난 10일 우버이츠 서비스가 본 가동됨에 따라 배달 파트너를 대상으로, 한국이륜차안전협회의 안전 관련 정보 제공과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양사는 지난 8일 열린 업무협약과 함께 진행된 안전 배달 문화에 관한 설명회를 통해, 이륜차 관련 교통사고 현황 및 문제점과 사고예방 수칙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함은 물론, 우버이츠 배달 파트너들의 안전 운행을 위한 캠페인에 대해 논의한 바 있다.

회사에 따르면 우버이츠는 NHN KCP 단독 결제사 선정으로 안정적인 통합 결제서비스를 구축한 프리미엄 음식 관련 글로벌 배달앱으로, 서울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도시에서 사용 가능한데, 현재 국내에서는 서울 강남구와 이태원 지역을 위주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추후 다른 지역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우버코리아는 한국이륜차안전협회와 협력해 우버이츠앱을 사용하는 배달 파트너뿐만 아니라 모든 시민들의 안전을 최우선하는 우버의 가치를 재조명하는 기회라면서 우버이츠의 기술을 통해 기존의 배달이라는 개념을 새롭게 정립하고 안전한 배달 문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