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신규 딜러 모집
상태바
재규어 랜드로버, 신규 딜러 모집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북과 충북 권역
▲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서울 강북권역과 충청북도 권역 재규어 랜드로버 판매 및 서비스를 담당할 신규 딜러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이번 신규 딜러 모집을 통해 브랜드 서비스와 판매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서울 강북권역과 충북 권역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2018년 오픈될 예정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이와 함께 올해 랜드로버 프리미엄 패밀리 스포츠다목적차량(SUV) ‘올 뉴 디스커버리’와 럭셔리 중형 SUV ‘레인지로버 벨라’를 연이어 출시한 데 이어, 내년에도 재규어의 순수 전기차 ‘I-페이스’와 고성능 콤팩트 SUV ‘E-페이스’ 등 신차를 적극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신규 딜러에 지원하려면 자동차 판매 및 정비 사업을 운영할 비즈니스 경험과 재무 투자 역량을 겸비하고,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동시에 개발·투자·운영할 수 있어야 한다. 접수는 오는 31일까지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부(jlrknd@jaguarlandrover.com)에 지원서 및 재무제표 등 요청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1차 지원서 심사 후 선정된 후보에 한해 개발 사업 제안서 접수를 추가적으로 진행한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고객제일주의 원칙을 실천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서비스 및 판매 네트워크 확장에 힘 쏟을 것”이라며 “이번 신규 딜러 모집을 통해 고객 서비스 품질을 강화해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올해 연말까지 총 23개 전시장과 25개 서비스센터 및 12개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보유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