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성 강화된 2018년형 ‘말리부’ 출시
상태바
상품성 강화된 2018년형 ‘말리부’ 출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련된 새 외장 색상 적용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국GM이 외관 스타일 완성도를 높이고 친환경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2018년형 ‘올 뉴 말리부’를 출시하고 11일부터 사전 계약에 돌입한다.

출시 이후 감각적인 디자인과 동급 최강 퍼포먼스로 국내 중형차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어 온 말리부는 새로 적용된 외장 색상과 시크한 매력을 배가한 퍼펙트 블랙 에디션으로 남다른 스타일을 제안하는 동시에, 동급 최고 수준 연비를 자랑하는1.5리터 터보 모델의 저공해 차량 인증으로 친환경성과 경제성을 더했다.

극적인 차체 비례감과 스포츠 쿠페 스타일 감각적인 라인을 결합해 글로벌 쉐보레 디자인 혁신 정수를 선보인 말리부는 퍼펙트 블랙 에디션을 재해석했다.

 

시크한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말리부 퍼펙트 블랙 에디션은 전후면 황금색 쉐보레 보타이 엠블럼을 강인한 인상의 블랙 보타이 엠블럼으로 교체하고, 전용 19인치 딥블랙 알로이 휠을 새롭게 적용해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한층 강화했다.

또한 외장 색상에 깊고 풍부한 색감의 카푸치노 브라운을 추가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선호하는 젊은 고객 취향을 반영한 카푸치노 브라운 색상은 2018년형 트랙스에 적용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2018 올 뉴 말리부는 1.5리터 터보 모델에 새 엔진제어장치(ECU) 소프트웨어를 적용하며 제3종 저공해 차량 인증을 획득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리게 됐다.

 

GM의 진일보한 엔지니어링 기술이 집약된 1.5리터 가솔린 직분사 터보 엔진은 기본 탑재된 스톱 앤 스타트 기능과 다운사이징 경량화를 통해 동급 최고 수준 연료 효율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정밀한 엔진제어 기술을 바탕으로 한층 강화된 배출가스 허용기준을 충족하며 제3종 저공해차 인증을 받았다.

이에 따라 2018년형 말리부 1.5 터보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은 서울·경인지역 지하철 환승 주차장 주차료 할인과 인천·김포공항 등 14개 공항 주차장 주차료 50% 할인, 지자체별 공영 주차장 주차료 감면 및 공공기관 주차장 전용 주차면 이용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고객 선호가 높은 후방카메라를 LT트림부터 기본 적용함으로써 주차 편의와 안전을 배려함과 동시에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쉐보레 마이링크와 연동해 상품성을 개선했으며, LS와 LTZ 트림 가격을 동결했다.

 

쉐보레 말리부는 2017년 브랜드 고객 충성도 중형차 부문 1위는 물론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중형차 부분 1위 선정을 통해 입증된 강력한 브랜드 파워로 중형세단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2018년형 말리부 구입 고객 중 8월 콤보 할부 선택 고객은 30만원 현금할인과 최대 60개월 할부 혜택을 동시에 적용받는다.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재 구매 혜택을 포함해 최대 80만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