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가 제안하는 ‘뉴 스마트 에코 라이프’
상태바
토요타가 제안하는 ‘뉴 스마트 에코 라이프’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이크 유어 시티’ 이벤트 실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국토요타가 ‘에코’에 ‘힐링’을 더한 색다른 SNS 이벤트 ‘테이크 유어 시티 (Take Your City)’로 눈길을 끌고 있다. 많은 이들이 자연과 휴식의 소중함을 깨닫고 공유를 통해 공감대를 확산하기위해 준비한 온라인 이벤트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토요타’, ‘#takeyourcity’, ‘#힐링중’ 세 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만의 힐링 공간을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추첨해 프라이빗 힐링 공간 숙박권과 이벤트 응모 이미지를 책으로 만든 힐링 노트나 커피 기프티콘 등의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뉴 스마트 에코 라이프’는 기존 에코 라이프가 ‘자연을 지키기만 하는’ 개념이었다면, 거기서 한 발짝 더 나아가 ‘자연을 즐기며, 공생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의미하는 한국토요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올해 3월 하이브리드 누적 판매 1000만대를 기념해 시작됐다. 지난 4월에는 ‘하이브리드 자동차로 도심 속에서 빛나는 별을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로 ‘스마트 드론 프로젝트’가 진행됐다.

두 번째 프로젝트 ‘스마트 에코투어리즘’에서 제주도 비자림을 소개하며, 단순히 보고 즐기던 지금까지 관광에서 벗어나 생태계를 보호하는 체험 관광을 제안했었다. 이번에 실시되는 ‘테이크 유어 시티’ 이벤트는 ‘뉴 스마트 에코 라이프’ 세 번째 프로젝트로, 고객 일상생활과 자연의 접점을 발견해 또 다른 가치를 창출함으로써 자동차를 이동수단이 아닌 라이프스타일로 녹였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자동차 가치를 ‘에코’와 ‘힐링’으로 연결하려는 소비자들의 성숙한 니즈를 반영하려고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응모는 이번 달 25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30일 한국토요타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