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스타필드 하남에 ‘SUV 팝업스토어’
상태바
푸조, 스타필드 하남에 ‘SUV 팝업스토어’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31일, 2주간 운영될 예정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불모터스가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경기도 스타필드 하남에서 ‘뉴 SUV 푸조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브랜드 강화에 나선다.

이번 ‘뉴 SUV 푸조 팝업스토어’는 기존 베스트셀링 모델 ‘2008 SUV’와 최근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뉴 푸조 3008 SUV’, 그리고 하반기 출시 예정인 플래그십 ‘뉴 푸조 5008 SUV’ 등 스포츠다목적차량(SUV) 중심으로 라인업을 개편 중인 푸조 브래드 다양한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팝업스토어는 스타필드 하남 1층 몰리스아트리움에 위치하며, 10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전시 모델은 2대로 ‘푸조 2008 SUV’와 ‘뉴 푸조 3008 SUV’다. 라운지 내에 별도 상담존을 마련해 영업사원으로부터 친절한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야외주차장에서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고객 체험 폭을 넓혔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방문객 가운데 ‘푸조 공식 SNS 팔로우 이벤트’에 참여하면 안드로이드나 아이폰 충전 케이블을 선물한다. 주말에만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서는 푸조 키링과 마스크 팩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뉴 푸조 3008 SUV’ 2세대 아이-콕핏 인테리어 시스템과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등과 같은 다양한 기술을 가상현실(VR)을 통해 간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관도 마련돼 있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SUV 중심으로 라인업을 개편하고 있는 푸조 브랜드 변화된 모습을 직접 보고 경험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새롭게 변화하고 있는 푸조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푸조 팝업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뉴 푸조 3008 SUV’는 고급스러운 내·외부 디자인과 넓은 승차 및 적재 공간, 높은 연료 효율성, 그리고 첨단 안전·편의사양을 대거 적용하는 등 완벽한 모습을 갖춘 푸조 인기 SUV 모델이다. 지난 제네바모터쇼에서 SUV로는 사상 최초로 ‘2017 올해의 차’를 수상했고, 이밖에 전 세계에서 스물여섯 차례나 상을 받으며 뛰어난 상품성을 입증하고 있다.

‘뉴 푸조 2008 SUV’는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에 고속도로 연비 기준 ℓ당 18.1km에 이르는 뛰어난 연비, 최대 1400리터에 이르는 넉넉한 적재 공간,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거나 피해를 최소화하는 액티브 시티 브레이크와 같은 첨단 안전시스템 등 뛰어난 상품성을 바탕으로 누적 판매 6000대를 돌파한 모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