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카몰', 신한마이카 제휴업체로 중고차 전액할부 최저금리 4.8% 보장
상태바
'AJ카몰', 신한마이카 제휴업체로 중고차 전액할부 최저금리 4.8% 보장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초년생 A씨는 출퇴근 목적으로 차량구매를 알아보다 중고차 구매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A씨는 값이 비싼 신차보다 중고차 구입을 희망했지만, 이 또한 당장 금액적인 부담감이 컸기 때문에 중고차전액할부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해진다. 그러나 재대로 알아보지 않고 너무 신속하게 진행해 찜찜한 기분을 지울 수가 없게 됐다.

이는 비단 A씨의 사례만이 아니다. 신차 구매가 경제적으로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중고차 구매를 진행하기 마련이다. 물론 중고차 구입도 비싸게 느껴질 경우 할부를 생각하기 마련인데, 개인회생 혹은 파산상태에 놓인 소비자들에게는 이 또한 부담스럽기는 마찬가지다. 그래서 이러한 소비자들의 경우 중고차전액할부를 고민하게 되는데, 제대로 알아보지 않은 채 무작정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 주의가 요구된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중고차 시세를 비교해보되, 가격이 지나치게 저렴할 경우에는 허위매물일 확률이 높으므로 주의해야 한다는 것이 중고차할부 전문업체 AJ카몰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 중고차를 골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고 하더라도 지불 방법이 중요한데, 중고차 할부조건으로 개인 신용이나 소득적인 측면을 고려하여 진행해야 한다. 특히나 중고차할부 이용 시 전액할부가 가능한지를 따져보고 차량대금이나 보험료, 이전비용과 부대비용까지 고려해 진행하는 것이 현명하다.

또한 낮은 개인 신용도를 이유로 무작정 고금리를 책정하는 업장은 피해야 한다. 중고차전액할부는 취급 금융기관에 따라 할부 금리가 천차만별인데, 상환방식이나 신용등급 조건, 대출기간 등에 따라 중고차할부이율이 달라진다. 그러므로 가장 중요한 것은 개인 조건에 적합한 할부 상품을 따져봐야 한다고 강조한다.

이에 중고차할부 전문업체 ‘AJ카몰’은 중고차전액할부 이용 시 주의사항을 공개는 물론, 저신용자를 위한 중고차전액할부 서비스를 실시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크게 화제가 되고 있다.

기업형 중고차 시스템을 갖춘 AJ카몰은 업무영역이 체계적으로 분업화돼있어 차량출고팀, 중고차할부팀, 보험팀, AS팀으로 구성돼 고객방문 시 빠른 업무처리를 돕고 있다.

또 전국딜러 전산망을 오픈해 차량 실제가격 정보를 공유하고, 최소한의 법정수수료로 차량구입을 돕고 있으며, 출고 전 1급 공업사에서 1급 정비사와 점검 및 수리 후 출고를 원칙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AJ카몰 관계자는 “안전한 거래를 추구하는 할부전문 AJ카몰은 자체 할부사 운영을 통해 개인회생 중고차할부, 신용회복 중고차할부, 신용불량자 중고차할부,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등 자체 상품으로 할부진행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신뢰도 및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며, “신한마이카제휴업체로 최저금리 4.8% 당일출고도 가능해 앞으로도 최선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AJ카몰’은 8등급중고차할부, 7등급중고차할부 등도 가능하며, 소비자들을 위해 중고차 구매 시 가장 필요한 판매후기부터 매물정보까지 다양한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