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와 함께면 가을야구 재미도 두 배”
상태바
“티머니와 함께면 가을야구 재미도 두 배”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7.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O 리그 CU플러스티머니’ 출시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교통카드 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가 가을 야구를 앞둔 프로야구 흥행 열기 속에 지난 1일 ‘KBO’와 손잡고 8개의 구단 로고가 새겨진 ‘KBO 리그 CU플러스티머니’를 선보였다.

KBO 리그를 대표하는 ▲두산 베어스, ▲넥센 히어로즈, ▲LG 트윈스, ▲KIA 타이거즈, ▲SK 와이번스, ▲한화 이글스, ▲삼성 라이온즈, ▲kt 위즈, 8개의 명문구단 로고로 심플하게 디자인됐다.

이 카드 하나만 있으면 야구장에서 응원도 하고, 야구장 내 편의점 등 가맹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간편하다.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티머니 홈페이지를 통해 ‘모여라 야구팬! 즐겨라 티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KBO 리그 CU플러스티머니’ 구매 후 이벤트 응모, 등록한 고객은 누구나 2000원을 받을 수 있다.(T마일리지 1,000포인트+CU멤버십 1,000포인트) 또한,CU편의점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야구장의 영원한 1등 간식,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Payment&Platform 사업부문장은 “‘KBO 리그 CU플러스티머니’가 야구를 사랑하는 야구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야구팬들이 다양한 티머니 이벤트에도 참여하며 더 즐겁게 포스트 시즌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