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카카오와 ‘출범 70주년 기념 사진전’
상태바
페라리, 카카오와 ‘출범 70주년 기념 사진전’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사적 사건과 화제의 차량 전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페라리가 브랜드 출범 70주년을 기념하는 ‘페라리 70주년 기념 사진전’을 카카오와 함께 포털 사이트 다음(Daum)에서 진행한다.

이번 사진전에서는 페라리 70년 역사를 10년 단위로 나눠 각 기간마다 영광의 순간, 역사적인 사건, 의미 있는 차량 등을 다룬 사진이 설명글과 함께 전시된다. 최상의 성능과 디자인으로 수많은 자동차 마니아에게서 사랑받아 온 브랜드 궤적을 흥미롭고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또한 F1그랑프리 역사에서 페라리 팀이 남긴 놀라운 기록과 화제의 장면, 특별하게 기획되고 제작된 스페셜 모델, 70년을 기념하는 각종 행사 스케치와 기념 차량 등도 각각 섹션으로 구성돼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사진전을 함께 기획하고 제작을 맡은 카카오는 자동차 주제로는 처음으로 준비한 이번 전시회에 특히 심혈을 기울여, 방명록과 SNS 공유 및 ‘좋아요’ 기능 등을 적용해 관람객들로 하여금 사진전 재미와 감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한편 페라리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사진전에 대한 감상평을 남기는 사람에게 70주년 기념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페라리 70주년 기념 사진전’은 포털 다음 자동차 섹션에서 감상할 수 있다. 다음 자동차 뉴스는 물론 다음 어플리케이션과 카카오톡 채널탭 등을 통해서도 접속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