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AS조은카’, 중고차 저신용자전액할부 알뜰 이용법
상태바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AS조은카’, 중고차 저신용자전액할부 알뜰 이용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불황이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소비경향이 축소되고 있다. 이러한 사회적 여파로 차량 구입을 고민하고 있는 다수의 사람들이 신차 대비 저렴한 중고차를 구매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이러한 중고차 소비자들은 자신의 신용도에 따라 중고자동차전액할부나 저신용자전액할부와 같은 금융 서비스를 통해 중고차를 구매하고 있다. 하지만 다수의 소비자들은 중고차 전액할부 구매 시 필요한 정보를 제대로 숙지하지 못해 피해를 입는 사례가 속출하고 있다.

일부 중고차 업체들은 중고차할부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일부 소비자들이 쉽게 현혹될 수 있는 ‘낚시성 광고’를 고의적으로 내고 있어 이에 현혹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수원 중고차매매사이트 ‘AS조은카’의 김태현 대표는 "정상적으로 중고차할부 진행이 가능했었던 소비자라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일부 중고차 업체의 낚시성 멘트에 넘어가 의뢰를 하게 된다면, 고객 개인의 정보가 많게는 수십 곳의 대부 업체에 돌려져 결국에는 중고차 할부 진행이 어려운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며 “이러한 방식은 일부 잘못된 업체들의 특징”이라고 밝혔다.

‘중고차전액할부’는 중고차 시세표보다 보유하고 있는 자금이 부족할 경우 사용하는 중고차 구매서비스로 전액할부의 경우 은행마다 상환방식, 신용등급 조건, 대출기간 조건에 따라 차이가 있어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한 중고차 구매를 하려는 저신용자의 경우, 전액할부 진행이 어려운 경우도 있다. 중고차 전액할부 진행 시 중고차업체의 권유대로 무작정 고금리 할부를 진행하면 만만치 않은 이자부담 때문에 낭패를 볼 수도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AS조은카’는 중고차 거래에 대한 기본과 원칙을 지키고 있는 중고차매매사이트로 인천, 화성, 부천, 안산, 남양주는 물론 대구 등 전국 각지에서 소비자들이 찾아온다고 업체는 설명한다. 이는 확실한 매물 확보와 저신용자중고차할부,개인회생중고차할부,신용회복중고차할부 ,파산면책중고차할부 등의 할부 서비스 등 믿을 수 있는 다양하고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김 대표는 “저를 포함한 저희 직원들은 고객들과의 신뢰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고객과 믿음으로 소통하며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차량의 정보를 적극적인 상담을 통해 맞춤스타일로 제공하고 있다”며 “차량 실제 매물 사진, 중고차 정보, 중고차 가격 등 중고차 내차팔기 시스템을 통해 최고가 중고자동차매입을 우선으로 소비자입장에서 간단한 절차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