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장현 광주광역시장, 폭염속 생수 공급 자원봉사자와 오찬
상태바
윤장현 광주광역시장, 폭염속 생수 공급 자원봉사자와 오찬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17.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윤장현 시장이 15일 오찬자리에서 한 참석자의 얘기를 귀담아 듣고 있다.

[교통신문 박정주 기자]【광주】윤장현 광주광역시장이 15일 지난 7~8월 30도가 넘는 폭염 속에 시민들과 운수종사자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생수` 공급에 적극 나선 광주교통문화연수원(원장 홍남진) 등 교통관련단체, 자원봉사자, 광주시 관련 공무원 등 50여명을 초청, 오찬을 함께 하며 후일담을 듣는 자리를 마련했다<사진>.

참석자들은 “무더운 한 여름에 시민들과 운수종사자들에게 시원한 생수를 공급해 많은 시민들이 종아했다”면서 “생수가 택시운수종사자들의 친절·안전운행에도 많은 도움이 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광주송정역에서 자원봉사에 나선 한 참석자는 “매일 자원봉사를 한다는게 힘이 들기도 했지만 보람이 많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 시장은 “시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폭염속에서도 생명수나 다름없은 생수를 공급하는데 헌신해준 광주교통문화연수원을 비롯한 관계기관과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광주시민들의 먹고 사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될 것”이라며 `광주형일자리 성공`을 기대했다.

한편 광주교통문화연수원, 법인 및 개인택시조합 등은 지난 7~8월 2개월 동안 500ml 1만6000개를 운수종사자, 관광객, 시민들에게 공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