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자동차, ‘링컨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상태바
선인자동차, ‘링컨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고객 140명 초청해 열려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공식 딜러 선인자동차가 지난 19일 ‘링컨 인비테이셔널 2017’ 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링컨 인비테이셔널’ 고객 초청 골프대회는 올해로 8회째를 맞았으며, 링컨 고객 1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경기도 이천 웰링턴 CC에서 진행됐다. 선인자동차는 참가 고객이 차별화된 링컨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케어 프로그램과 푸짐한 상품을 준비했다.

우선 이날 대회에 참여한 링컨 고객 차량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등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한 전문 도수 치료, 핸드 마사지, 룰렛 이벤트 등 고객 편의와 즐거운 라운딩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메달리스트와 우승·준우승 상품과 다양한 참가 경품으로 하와이 왕복 항공권, 고급 골프용품, 호텔 숙박권, 태블릿PC 등을 줬다. 이번 대회 우승은 인천 거주 나달주씨가 차지했다.

장인우 선인자동차 대표는 “올해로 8회째를 맞는 고객 초청 골프대회는 고객과 더 가깝게 소통하며 링컨 브랜드 가치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며 “올해 창립 21년을 맞이한 선인자동차는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만족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