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조은카 "중고차 할부구매 상품 다양…고객 상황따라 추천"
상태바
AS조은카 "중고차 할부구매 상품 다양…고객 상황따라 추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는 집보다 비싼 재화로 알려져 있다. 자동차 구매시 여유자금이 많지 않은 이상 대부분 할부구매를 선택한다.

신차 뿐만 아니라 중고차도 마찬가지다. 비록 신차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잔존가치가 높은 현대자동차 아반떼, 쏘나타, 기아자동차 K3, K5 등의 중고차는 가격 문턱이 높은 것이 현실이다.

따라서 중고차 구매자들은 신용이 낮고 여유자금이 없는 경우 중고차 할부를 통해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 흔히 중고차 구매시 ‘중고차 분할 납부’는 자금이 부족할 경우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다. 이런 중고차 전액 분할 납부는 은행마다 상환방식, 신용등급 조건, 대출기간 등의 조건에 따라 많이 달라지기에 소비자들은 중고차전액할부에 어떤 구성과 상품이 있는지 먼저 따져볼 필요가 있다.

할부구매는 신용도와 관련이 있는데 먼저 자신의 신용도 숙지한 상태에서 할부구매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부 업체는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데도 비싼 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유도하는 경우가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따라서 피해를 막으려면 믿을 수 있는 중고차 업체 또는 전문가와 상담 후 저신용자중고차 분할 납부 시스템을 고려해봐야 한다.

저신용자 중고차 매매의 경우 저신용자중고차, 개인회생자중고차, 신용불량자중고차 등의 유형이 있다. 무턱대고 중고차전액 분할 납부 상품을 빙자해 고객을 유혹하는 업체들이 아직도 적지 않다.

이런 가운데 ‘AS조은카’는 인천, 안산, 남양주는 물론 대구 등 전국 각지의 고객을 보유하고 확실한 매물 확보와 저신용자중고차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신용회복중고차할부,군미필중고차할부 등의 할부 서비스 등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태현 AS조은카 대표는 “주머니 사정이 여유롭지 못한 대학생, 사회초년생, 무직자, 주부 고객들에게 신용도에 맞춰 적합한 다이렉트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 할부, 합리적인 가격, 정확한 사고 유무를 제공하고 있다”며 “또한 중고차 내차팔기  시스템을 통해 내차가격, 내차시세, 내차견적을 내고 20년 경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의 다이렉트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 할부, 합리적인 가격, 정확한 사고 유무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