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서비스 패키지 출시
상태바
폭스바겐코리아, 서비스 패키지 출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 유지 필수 소모품 구성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차량 유지 관리에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소모성 품목을 새롭게 구성한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는 고객이 차량 관리 비용을 최소화하고 최적 상태로 운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차량 운행에 꼭 필요한 소모성 부품들로 구성돼 있으며, 패키지 구입에는 위 케어 캠페인(WCC) 바우처 사용이 가능하다.

서비스 패키지는 본인 차량 운용 스타일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익스클루시브, 롱라이프 등 총 세 가지 상품으로 출시된다. 이를 구매하면 엔진오일과 각종 필터 및 소모품을 정가 대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5년 유효기간 내에 무상점검 서비스를 2회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폭스바겐코리아는 서비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폭스바겐 순정 액세서리를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물 품목 및 수량은 서비스센터별로 상이하다.

이밖에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 11월 17일까지 사고수리 고객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유라이브 폭스바겐 에디션 블랙박스 증정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50km 미만)를 제공한다. 12월 8일까지는 유라이브 폭스바겐 에디션 블랙박스 런칭 기념으로 20% 할인을 실시하며, 10월 27일까지는 금호타이어를 2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역시 위 케어 캠페인 바우처로 구입 가능하다.

또한 폭스바겐코리아는 고객에 대한 감사 마음을 전하려는 ‘위 케어 캠페인’ 두 번째 단계를 맞이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서비스센터 라운지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이 대기하는 시간을 보다 편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며, 서비스센터를 대상으로 각각 환경에 맞게 짜인 CS 클리닉 프로그램을 운영해 서비스 질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