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어벤져스 마스터와 함께 셀프세차 영웅 된다!”
상태바
“마블 어벤져스 마스터와 함께 셀프세차 영웅 된다!”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7.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알테크, 카케어 제품 5종 출시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월트디즈니 코리아 라이선스사 지알테크가 세계적캐릭터인 어벤져스 히어로들을 접목한 차량 내외장재 관리 용품 ‘마블 어벤져스 마스터’를 출시했다.

‘즐거운 카케어 라이프’를 표방하는 마블 어벤져스 마스터에는 제품별 어벤져스의 각기 다른 히어로 캐릭터들이 적용됐으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인체 공학적 그립 설계로 디자인됐다.

또한 제품의 성능이나 퍼포먼스를 강화, 작업과 함께 힐링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품별 각이 다른 향기를 더했다.

출시 품목으로는 세차 직후 도포 시 코팅막 형성과 발수력 향상 등 올인원 광택 기능을 제공하는 ‘마블 샤인 마스터’, 유리 세정과 동시에 우천시 발수력까지 향상시키는 ‘마블 윈도우 마스터’, 차량 내장재 세정과 코팅 기능을 제공하는 ‘마블 인테리어 마스터’, 휠 세정과 광택 기능을 제공하는 ‘마블 휠클린 마스터’, 타이어 세정과 코팅 기능을 제공하는 ‘마블 타이어 마스터’, 가죽 세정과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마블 레더 마스터 ’등 6종이 출시됐다.

동시에 세트 구성으로 차량 케어의 기본 품목 4종에 마블 시그니쳐 타올이 추가된 5종 세트 ‘스타터 5’와 차량 케어 품목 6종에 마블 시그니쳐 타올이 추가된 7종 세트 ‘엑스퍼트 7’가 출시됐다.

전 제품 모두 환경부에서 고시하는 ‘위해우려제품지정및안전표시기준’ 방침에 따라 원료 및 용기의 안전성 검사를 수행한 결과 유해성분 미검출 등으로 해당 검사를 통과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