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유라시아 대륙 횡단 기념 이벤트
상태바
쌍용차, 유라시아 대륙 횡단 기념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장 방문객 추첨해 경품 제공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쌍용자동차가 ‘G4 렉스턴’ 유라시아 대륙횡단 완주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를 원하면 오는 31일까지 가까운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응모자 가운데 추첨해 KFC 치킨버킷 교환권(2만원, 100명)과 GS25 편의점 상품권(3천원, 1000명)을 각각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구매계약을 체결한 고객 가운데 추첨해 주유권(5만원, 100명)과 영화관람권(2매, 10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두 가지 이벤트 추첨 결과는 11월 8일 발표되며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된다.

한편 쌍용차는 G4 렉스턴 유럽 출시를 앞둔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50여 일 동안 G4 렉스턴 차량으로 유라시아 대륙횡단을 실시했다. 베이징에서 시작한 횡단코스는 총 6개 코스로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됐는데, 유럽 각국 자동차 저널리스트가 G4 렉스턴 5대에 나눠 타고 직접 횡단에 나섰다. 1만3000km에 이르는 시승을 통해 주행성능과 내구성을 비롯한 상품성을 폭넓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고, 다양한 각국 매체 채널을 통해 차량의 우수한 경쟁력이 소개됐다.

2017 프랑크푸르트모터쇼를 통해 유럽 시장에 첫 선을 보인 G4 렉스턴은 4분기 중 유럽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 본격적으로 판매된다. 대형 스포츠다목적차량(SUV) 시장 규모를 확대하는 데 공헌하고 있는 국내시장에 이어 완성도 높은 스타일과 차별화된 상품성을 바탕으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