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금융상품이용 구매 시 현금보상
상태바
토요타, 금융상품이용 구매 시 현금보상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구입 고객에 200만원 지급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토요타가 컨슈머인사이트 ‘2017 자동차기획조사’ 결과 수입차 부문 ‘AS 서비스 만족도’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10월 한 달 동안 토요타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리워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리미엄 리워드’ 프로모션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해 토요타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이 금융 계약 기간(36개월) 동안 자동차 무사고 및 계약기간 만료 후 6개월 이내 신차를 다시 구매하는 경우 200만원을 현금 보상해 준다.

또한 할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이 차량 운행 도중 타인에 의한 차 대차 사고를 당했을 때, 그 사고로 권장소비자가격 30% 이상 수리비용이 발생하면 동종 신차로 교환해주는 ‘스마트 신차 교환 프로그램’도 선택 가능하다. 수리비용에는 공임이 포함되며 운전자 과실이 50% 이하 이어야 한다.

뿐만 아니라 저금리로 차량을 구매 할 수 있는 ‘스마트 저금리 할부 및 운용리스 금융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이용 할 수 있다. 프리미엄 미니밴 시에나 이륜구동 모델 운용리스 프로그램의 경우 보증금 및 잔존가치 30%에 월 리스료 120만원대에 이용 가능하다. 라브4 가솔린 모델 할부 프로그램은 3.1%대 저금리로 월 58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요시다 아키히사 한국토요타 사장은 “고객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컨슈머인사이트 수입차 부문 AS 만족도에서 토요타가 1위를 차지했는데, 이에 보답하려고 한층 더 고객혜택을 강화한 ‘프리미엄 리워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토요타 기본철학인 ‘고객제일주의’를 바탕으로 고객과 관계를 소중히 하고, 고객 접점에서 브랜드 고유 환대(Omotenashi)와 감동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리워드 프로그램

대상모델

금융이용금액

기간

금리

월납입금

추가 혜택

(재구매 현금 보상)

토요타

전 모델

2000만원

36개월

5.99%

60만8350원

무사고 및 6개월 이내 재 구매 시, 200만원 현금 보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