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스팅어 챌린지 버킷리스트 참가 모집
상태바
기아차, 스팅어 챌린지 버킷리스트 참가 모집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까지 전용 홈페이지에서 모집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기아자동차가 스팅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4박 6일간 아이슬란드 투어 및 독일 기아차 유럽기술연구소 견학 기회를 제공하는 ‘더 멤버십 스팅어 챌린지 버킷리스트’ 참가 고객을 모집한다.

‘더 멤버십 스팅어 챌린지 버킷리스트’는 기아차가 스팅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초청 행사다. 4박 6일 동안 오로라 헌팅 등 아이슬란드 핵심 지역을 여행하고 독일 기아차 유럽기술연구소를 견학하는 투어 프로그램으로 이뤄졌다.

초청 행사는 스팅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를 희망하면 10일부터 17일까지 기아레드멤버스 또는 ‘더 멤버십 스팅어 챌린지 버킷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 여부는 19일 이후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될 계획이다.

기아차는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해 총 20명(10팀/동반 1인 포함)을 선발하고, 11월 17일부터 22일까지 4박 6일 간 여행을 실시한다.

초청된 고객은 북극 밤하늘에 펼쳐지는 빛의 향연인 오로라를 탐방하는 것뿐만 아니라, 세계 5대 온천 중 하나인 블루라군에서 세계 최대 규모 노천온천을 체험할 예정이다. 또한 아이슬란드 대표 관광 코스인 굴포스 폭포, 게이시르 간헐천, 씽벨리르 국립공원 등을 둘러보는 골든 서클(Golden Circle) 투어를 즐긴다. 아이슬란드 수도인 레이캬비크 할그림스키르캬 교회와 아이슬란드 국립 박물관 등 시티 투어에도 참여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초청 행사를 통해 스팅어 고객이 꿈꿔왔던 버킷리스트에 도전하는 가슴 뛰는 경험을 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스팅어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아차는 이번 초청 행사 외에도 지난 8월에는 스팅어 고객에게 서킷 드라이빙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 초청 행사’를 실시했었다. 기아차는 스팅어 고객만을 위한 ‘챌린지 버킷리스트’와 ‘서킷 챌린지’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다양한 고객 초청 행사를 실시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기아차는 스팅어 고객만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인 ‘더 멤버십 스팅어’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팅어 고객에게 차량 구입 직후 내부 집중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코 클리닝’, 고객이 원하는 장소·시간에 차량 내·외부 고품격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방문 클리닝’, 수도권 주요 백화점 주말 발렛 서비스 ‘프리미엄 발렛’, 최고급 제휴 레스토랑에서 특별 코스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다이닝’, 스팅어 전용 ‘프리미엄 존’을 통한 정비 예약 및 우선점검 서비스 등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에 어울리는 고품격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