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고메 글램핑’ 참가자 모집
상태바
쌍용차, ‘고메 글램핑’ 참가자 모집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4 렉스턴 고객 캠핑 이벤트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쌍용자동차가 ‘G4 렉스턴’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이벤트 일환으로 럭셔리 캠핑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자 모집은 온라인을 통해 이뤄진다.

늦가을 자연과 다채로운 캠핑 음식을 주제로 열리는 고메 글램핑(Gourmet Glamping)은 오는 11월 4~5일을 시작으로 3주 연속 경기 파주 동화힐링캠프에서 주말에 개최된다. 특히 가족이 여유롭게 머무를 수 있는 대형 텐트와 침구, 취사장비 등이 완비돼 일체 캠핑 장비를 보유하지 않은 고객도 자유롭게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이번 고메 글램핑에는 G4 렉스턴 보유고객 총 90가족 360여명(4인 가족 기준)을 초청하고, 참가 희망 고객은 쌍용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 결과는 각 차수별로 일정에 따라 발표되며,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이번 캠핑에는 8090 음악 라이브 공연 ‘미니콘서트’와 캠핑사이트 둘레길을 포토존과 함께 산책하는 ‘시크릿 가든’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은 물론, 고메 그램핑 이름에 걸맞게 바비큐 패밀리 패키지를 직접 배달해 주는 ‘BBQ 딜리버리’와 팝콘·군고구마·호빵·마시멜로 구이 체험 ‘스윗바’ 등 다채로운 먹거리와 함께 하는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한편 쌍용차는 음악을 주제로 고객과 소통하는 캠핑 이벤트 ‘사운드오브뮤직’을 매년 정례 개최하는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아웃도어 자동차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