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매매사이트 실시간카, "중고차는 내게 맞는 차를 찾는 것이 우선"
상태바
중고차매매사이트 실시간카, "중고차는 내게 맞는 차를 찾는 것이 우선"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차 가격비교사이트 실시간카에서 시세보다 저렴한 금액, 저렴한 중고차 할부이율로 구매할 수 있는 연비좋은 외제차, 수입중고차를 최저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중고차는 신차 금액에 대한 부담을 많이 줄이면서 세금 절감이나, 보험료, 할부이율 등의 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고, 사업자리스, 법인리스 등 전액을 회사 비용으로 계산서 처리할 수 있는 중고차 오토리스도 가능해 비용 적으로 여러모로 중고차를 구매한다는 메리트를 느낄 수 있다.

이에 따라 중고차, 수입중고차, 연비 좋은차, 중고차할부 시장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최저가 중고차할부 이율 및 중고차리스 가격비교사이트 실시간카는 보다 저렴하면서도 금전적으로 장점이 있는 중고차 이용을 위해 소비자 각 개인의 소비 환경에 맞는 중고차 선정부터 할부이율, 리스, 수입차, 연비 좋은 중고차 등을 가격 비교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실시간카 관계자는 “중고차업체들의 가격비교와 계약과정 시 중고차에 대한 장단점을 비교분석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중고차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신뢰와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장거리운행 및 자동차로 인해 부담되는 비용들을 최소화하기 위해 연비좋은 중고차 또는 중고차 세금 및 보험료가 저렴한 중고차상품을 추천하며 중고차할부, 중고차리스 등을 최저금리로 진행하여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현재 실시간카에서 추천하는 연비 좋은 외제 중고차량은 폭스바겐 골프tdi, 파사트, bmw320d, bmw520d, 아우디a4, 아우디a6, 하이브리드 중고차 등 이며, 국산 중고차량은 모닝, 스파크, 싼타페, 스포티지, 크루즈 올 뉴 카니발 등 경유(디젤) 차량 등이다. 비용적인 면에서 효율적인 중고차량은 경차, 경유차, 준중형 등 세금이나 보험료가 비교적 저렴한 차량이라는 것이다 .

또한 중고차매매사이트 실시간카는 최저금리로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신한은행과 써니마이카대출 업무 협약을 맺은 믿을 수 있는 업체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전국적으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실시간카는 서울뿐만 아니라 수원, 인천, 대전, 광주, 대구, 청주 등 어디서나 구입상담을 요청하면 중고차매매사원으로 등록된 딜러들이 고객의 조건을 반영해 최저가 및 고객에게 맞는 중고차 맞춤견적, 방문상담을 통해 중고차매매 후 사후 관리까지 책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교적 금액이 큰 중고차량도 보증금 없는 최저이율 할부, 리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초기비용부담을 줄여주고 있으며, 등록세, 취득세(등록비용), 중고차 보험료 또한 전액 할부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업체는 설명한다.

한편 실시간카는 최근 사고차량을 속이거나 문제 있는 차량들을 속여 팔며, 터무니없는 가격으로 허위매물을 이용해 손님을 유도해 강매 또는 금품갈취를 하는 업체들이 발견되고 있는데 이러한 사태를 예방하기 위해선 중고차 구매 전 성능기록부 또는 보험이력조회를 통해 차량을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으며, 구매예정인 차량이 원래 중고차시세보다 저렴하다면 허위매물을 의심 해보는 것이 필요하다고 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