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안전성 높인 겨울용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금호타이어, 안전성 높인 겨울용 신제품 2종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7.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터크래프트 WP72’, ‘윈터크래프트 WS71’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금호타이어가 겨울용 타이어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윈터크래프트 WP72’, ‘윈터크래프트 WS71’ 은 금호타이어의 대표적 겨울용 타이어인 윈터크래프트 KW27, 아이젠 RV KC15의 후속 제품이다. 기존 제품의 겨울철 안전 성능 향상은 물론 디자인적인 요소를 강화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윈터크래프트 WP72’는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로 고급 세단을 위한 맞춤형 설계를 통해 겨울용 타이어임에도 저소음, 컴포트 성능을 향상시켜 승차감과 주행안정성을 높였다.

SUV 전용 제품인 ‘윈터크래프트 WS71’은 SUV에 특화된 신규 비드 기술을 적용해 내구성을 향상시키고 비대칭 패턴 설계를 통해 눈길, 빙판길 노면에서의 제동력을 대폭 강화했다.

또한 신제품 2종의 측면부인 사이드월에 눈 내리는 풍경과 눈꽃 결정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해 겨울용 타이어로서의 정체성을 살리는 한편 윈터크래프트 특유의 감성을 담아냈다

겨울용 타이어는 4mm부터 윈터 기능이 저하되므로 금호타이어는 신제품 2종에 안전마모 아이콘을 적용했다. 모래시계 형태의 안전마모 아이콘으로 타이어의 마모 진행 상태와 잔여 윈터 성능을 고객이 직접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