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후원
상태바
BMW,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후원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의전 차량 70대 지원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BMW그룹코리아가 인천 영종도 스카이72에서 1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미국LPGA투어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대회에 공식 의전 및 운영차량을 지원한다. 지원되는 차량은 BMW 플래그십 세단 뉴 7시리즈 60대와 X5·X6 10대 등 총 70대다.

뉴 7시리즈는 모던 럭셔리 디자인,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께 카본 코어 경량 설계, 제스처 컨트롤, 레이저라이트 등 신기술을 적용해 역동적인 승차감과 안락함, 안전 등의 요소가 최적화된 모델이다. 특히 VIP 의전 차량으로 제공되는 뉴 730Ld와 뉴 740Li 모델은 일반 모델보다 140mm 긴 롱휠베이스 모델로 보다 넓고 편안한 뒷좌석 공간을 제공한다.

올해로 16회를 맞은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총상금 200만 달러)은 대한민국 유일 LPGA투어 정규대회로, 아시아 최고 메이저 대회로 꼽힌다. 올해는 US여자오픈과 캐나다 여자오픈 우승자이자 현 상금랭킹 1위 박성현을 선두로 세계랭킹 1위 유소연과 전인지, 브룩 헨더슨, 최혜진 등 등 쟁쟁한 스타플레이어가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한편 BMW그룹코리아는 지난 2015년부터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대회에 공식 의전 차량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