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중고차매매사이트 '아레나중고차', 최저금리 구입방법 선봬
상태바
강남중고차매매사이트 '아레나중고차', 최저금리 구입방법 선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차가격이 하루가 다르게 높아져갈수록 중고차시장이 활성화되고 있다. 신차에서 눈을 조금만 낮추면 신차 같은 중고차를 저렴하게 가져갈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걸 많은 소비자들이 알고, 실제로 중고차 구입률이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중고차구입도 전액을 현금으로 하게 된다면 경제적으로 부담을 느낄 수밖에 없다. 때문에 중고차전액할부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그에 맞는 할부를 진행해주는 중고차 할부사들도 늘고 있다.

최근 소비자들도 쉽게 할부진행조회를 할 수 있게 됐지만 함부로 할부를 조회하게 된다면 큰 손해를 입을 수 있다. 할부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이용해 일부 딜러들은 금리가 높은 중고차할부업체를 소개시켜주고 거기에 떨어지는 ‘할부피’라는 것을 받아 돈을 챙기는 경우가 있다. 그래서 할부를 진행할 때 믿을 수 있는 중고차할부 업체에서 최저금리를 꼼꼼하게 따져보고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강남과 수원중고차매매단지(수원 오토컬렉션, 수원중앙매매단지, 북수원, 남수원, 서수원중고차매매단지)에 지점이 있는 중고차사이트 ‘아레나중고차’는 10년이 넘는 경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와의 신뢰를 쌓아 올렸다. 제휴 할부사를 통해 최저금리로 소비자의 전액할부를 도와주고 있다.

또한 신용도가 낮은 소비자들도 제휴되어 있는 중고차할부사의 높은 승인율을 이용해 가능토록 노력하고 있다. 주부 및 직장인 중고차할부뿐 아니라 군인, 경찰, 대학생 중고차할부 역시 최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다.

아레나중고차에 따르면, 최근 많은 문의가 들어오는 중고차전액할부 차종에는 패밀리카 (그랜저HG중고 , 올뉴카니발중고차시세 , 싼타페더프라임DM , 그랜드스타렉스 중고차시세, 포터2 등)와 여성들이 사용하는 첫 차로 사용되는 올뉴모닝중고시세, 레이, 더 넥스트스파크중고차 베르나 엑센트 중고차시세, 미니쿠퍼 컨트리맨 4도어, 수입중고차 ( 포드 쿠가중고차 아우디A5, A7, A6 , BMW 520d중고차시세 , 제네시스 G80 중고차, 볼보XC60,XC70, XC90, S80 등)가 있다.

또한 전국딜러들이 보는 중고차전산망을 열어 중고차실제가격을 소비자들에게 그대로 보여주는 투명 거래를 실천하고 있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중고차사이트 아레나중고차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전국 각지인 강남, 화성, 평택중고차, 시흥, 동탄 등의 매매 단지에서 중고차매입을 한 후기와 내차 팔 때 내차시세, 내차팔기, 중고차 팔 때 주의점 및 서류 100% 중고차실매물사이트, 판매후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24시간 대표전화와 중고차문의란에 상담문의를 남길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