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일렉트로마트와 고객 이벤트
상태바
BMW, 일렉트로마트와 고객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고객 대상 체험 행사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인천 영종도 BMW드라이빙센터가 이마트 체험형 가전 전문 브랜드 ‘일렉트로마트’와 함께 ‘일렉트로맨, 기어 업(Gear Up)’을 주제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 11월 말까지 영종도 BMW드라이빙센터와 수도권에 위치한 일렉트로마트 매장 및 각사 공식 온라인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체험문화를 추구하는 두 브랜드 만남을 통해 남성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기획됐다.

먼저 온라인 이벤트로 행사기간 동안 BMW드라이빙센터 공식 인스타그램 및 일렉트로마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남자들의 버킷 리스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렉트로마트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방문해 이벤트 콘텐츠 속 숨겨진 8개 버킷리스트 중 하나를 캡처해 필수 해시태그 #마이버킷리스트, #사진의 상품명, #일렉트로마트, #BMW드라이빙센터와 함께 개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온라인 참여자 중 추첨해 에어로볼 스피커, 고프로 액션캠, 플레이스테이션 VR, 애플워치 및 BMW 더플백, BMW M 크로노그래프, BMW 골프스포츠 카트백, BMW 크루즈 바이크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오는 28일과 29일 양일 간, 일렉트로마트 왕십리 및 죽전점 RC카 존에서 랩 타임 측정 이벤트를 진행된다. 이벤트 당일 해당 점포를 방문해 BMW 미니어처 자동차로 랩 타임 측정에 참여한 고객 중 성적 상위 20명을 BMW드라이빙센터에 초청해 실제 트랙에서 드라이빙을 경험 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갖는다. 실제 트랙에서 펼쳐지는 드라이빙 프로그램에서는 각 그룹별 우수 드라이버 1명(4그룹)을 선정해 인천 영종도 네스트호텔 숙박권이 추가 제공된다.

이밖에 BMW드라이빙센터와 일렉트로마트 고양점 내에는 양사 캐릭터가 전시되며, 11월부터는 가상현실을 통한 다이내믹한 주행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VR체험존도 BMW드라이빙센터와 일렉트로마트 VR존에서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