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고객 대상 정비∙수리 체험 프로그램
상태바
벤츠, 고객 대상 정비∙수리 체험 프로그램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송파에 이어 수원∙금정∙순천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자사 고객 대상으로 ‘2017 서비스 클래스’를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서비스 클래스’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이 어떻게 정비·수리되는지 궁금해 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고객 체험 프로그램이다.

참가 고객은 130년 전통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소개와 공식 서비스 절차에 대한 상세한 설명에 이어, 워크숍 투어를 통해 실제 워크베이에서 전문 테크니션이 시연하는 판금·도장·일반 정비 서비스를 참관한다. 일부는 고객이 직접 체험해 보는 기회도 갖는다.

 

올해는 지난 4월 서울 송파에서 진행된 서비스 클래스 참가 고객 성원에 힘입어 21일부터 수원·금정·순천에서 매주 토요일마다 3주 연속 가을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다. 서비스센터 방문 및 가망 고객 가운데 각각 40명을 선정해 11월까지 고객 160명이 로그램을 수료하게 된다.

김지섭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서비스&파츠 부문 총괄 부사장은 “최고 고객 경험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생각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서비스 클래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만족을 선사하려고 한다”며 “참여 고객 호응을 확인한 만큼 앞으로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