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매매사이트 '아레나중고차', "시세 정해져 있다...싸면 의심해야"
상태바
중고차매매사이트 '아레나중고차', "시세 정해져 있다...싸면 의심해야"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차사이트 ‘아레나중고차’에서 가을맞이 중고차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허위매물, 사고 중고차의 눈속임 판매 등에 대한 대처 방법에 대해 소개했다.

‘아레나중고차’는 우선 딜러의 신뢰도가 중고차 허위·미끼매물을 예방할 수 있는 지름길로 꼽았다. 안전하고 믿을만한 곳에서 좋은 딜러를 만나는 게 중요하다는 것이다. 일반인이 차의 성능상태를 살펴보고, 중고차의 모든 업무에 관여하여 확인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중고차 피해사례는 대부분 다른 차들보다도 이유 없이 저렴한 차량을 찾는 경우에서 생긴다. 하지만 요즘은 카매니저 전산프로그램(딜러매물공유)이 있어 시세가 90%이상 정해졌다고 보면 되는데, 갑자기 아무런 이유 없이 차량가격이 100만원 정도 싸진다면 어떤 문제가 있는 것인지를 먼저 살펴보아야 한다가 조언한다.

또한 자신의 예산과 용도에 맞게 차종을 선택해야 후회가 없다. 일례로 1000만원대 미만의 출·퇴근용으로 사용할 준중형 중고차를 구매하고 싶다면 아반떼md 중고차, k3 중고, 크루즈 중고, 올뉴 프라이드 중고, i30 중고 가격을 비교해 보고, 마음에 드는 디자인과 내가 필요한 옵션, 연비, 안전성 등을 고려해 선택하는 것이 좋다.

중고수입차 같은 경우에는 잘못 구매할 경우에는 차량가격보다 수리비가 더 나올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검증된 매매상사 차량을 구매할 필요가 있다. 링컨 KMZ 중고차, 티구안 중고차, 뉴 파사트 중고차, 폭스바겐 골프 중고차, 미니쿠퍼 디젤 중고차 등이 요즘 인기 차종이다.

현재 강남매매중고차 사이트를 운영 중인 ‘아레나중고차’는 중고차 매매시 필요서류, 중고차 구매시 주의할 점,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중고차 이전비용, 수수료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울산중고차시장, 부산중고차, 광주중고차, 전주중고차, 대구중고차등 전국 지점확보로 판매 및 무료매입출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