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카몰’,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에도 전문성은 있다"
상태바
‘AJ카몰’,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에도 전문성은 있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경기침체로 인해 신차보다는 저렴하고 합리적인 중고차 구매를 하는 고객이 크게 늘어났다. 중고차구매 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중고차할부이다. 차량가액부터 보험료 등을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한 편리한 제도이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신중함이 필요하다.

보통 중고차 할부는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한도가 나오지않아 구매가 보류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에는 딜러와 정확한 상담 후 구매를 결정해야 한다.

중고차할부 전문업체 ‘AJ카몰’은 “저신용중고차전액할부 진행 시 매매상사의 권유대로 고금리의 중고차할부를 진행하는 경우 주의해야 할 점은 취급 금융기관 따라 중고차 할부 금리가 천차만별이라서 높은 금리의 금융상품을 자신도 모르게 이용할 수도 있다”고 조언한다.

상환 방식, 신용등급 조건, 대출 기간에 따라 중고차 할부이율이 달라지기 때문에 이에 자신의 조건에 부합하는 중고차전액할부 상품을 먼저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특히 저신용자중고차할부, 9등급중고차할부, 8등급중고차할부, 7등급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 등 조건에 맞지않은 경우에는 중고차전액할부가 더욱 절실한 경우가 많다.

이에 AJ카몰 관계자는 “자체 할부사 운영으로 개인회생 중고차할부, 신용회복 중고차할부, 신용불량자 중고차할부,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등 자체상품으로 할부진행이 가능하다”면서 “신한마이카제휴업체로 최저금리 4.8% 당일출고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한 박리다매를 원칙으로 전국 딜러 전산망을 열어 차량 실제가격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고 최소한의 법정수수료만 받고 차량구입을 주선하는데 방점을 찍고 있다. 1급 공업사에서 점검 및 수리 후 출고는 기본으로 하고 있다.

AJ카몰은 기업형중고차시스템으로 업무영역을 분업화해 차량출고팀, 중고차할부팀, 보험팀, AS팀으로 구성돼 고객방문 시 빠르게 업무처리를 진행하고 있다. 중고차 구매 시 가장 필요한 판매후기부터 매물정보, 관련된 여러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