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한성모터스, ‘로맨틱 나이트’ 이벤트
상태바
벤츠 한성모터스, ‘로맨틱 나이트’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꽃축제 기간 해운대에서 개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부산 불꽃 축제와 함께 하는 ‘한성모터스 로맨틱 나이트’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한성모터스는 28일 해운대 마린시티 파크하얏트호텔 33층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고객은 메르세데스-AMG, GLE 350 4매틱, GLS 350, GLS 500 및 G 350 출고 고객. 광안대교에서 펼쳐지는 불꽃 축제를 코스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밖에 타로, 캐리커처, 손마사지, 캘리그래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성모터스 4개 전시장에서는 경품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이달 말일까지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모포쿠션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소형차 모델(A클래스, B클래스, CLA클래스, GLA클래스) 및 C클래스(메르세데스-AMG 포함, 쿠페 및 카브리올레 제외) 출고 고객에게는 이탈리안 브랜드 ‘SMEG’ 토스터기 및 전기포트 세트를 증정한다.

이밖에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남천·감전·부산북구·순천)에서는 이달 28일까지 ‘2017 클래식 모델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마이바흐 W240 모델을 제외한 2011년 12월 31일 이전 등록된 7년 이상 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해당 고객은 한성모터스 공식 테크니션이 제공하는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및 액세서리를 제외한 모든 순정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다. 휠과 매트 제품은 30%로 평소보다 높은 할인 혜택을 받는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모터스 대표는 “새로운 계절을 맞이해 안전 운전을 위한 무상점검 캠페인 및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의 안전과 즐거움을 고려한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를 계속 실시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