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할부 전문업체 ‘AJ카몰’,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시 주의사항 공개
상태바
중고차할부 전문업체 ‘AJ카몰’,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시 주의사항 공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신차를 사기에는 재정이 넉넉하지 못한 소비자들이 중고차를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 그중 개인회생이나 파산상태에 및 저신용 소비자들의 경우에는 우선적으로 중고차할부가 쉽지 않아 너무 높은 금리의 상품으로 구매를 할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다.

중고차전액할부 진행 시 조율해야 하는 사항들을 정확히 알고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중고자동차 할부조건으로 개인의 신용이나 소득적인 측면을 고려함은 물론 차량대금, 보험료, 이전비용 및 부대비용까지 계산해서 진행해야 한다.

이에 중고차할부 전문업체 ‘AJ카몰’은 “상환 방식, 신용등급 조건, 대출 기간에 따라 중고차 할부이율이 달라지기 때문에 이에 자신의 조건에 부합하는 중고차전액할부 상품을 먼저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저신용중고차할부, 9등급중고차할부, 8등급중고차할부, 7등급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 등 일반적인 구매조건에 맞지않은 경우에는 중고차전액할부가 더욱 절실할 때가 많아 고금리 상품에 유혹되기 쉬우므로 충분한 상담과 구매를 진행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AJ카몰은 자체 할부사 운영으로 개인회생 중고차할부, 신용회복 중고차할부, 신용불량자 중고차할부,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등 자체상품으로 할부진행이 가능하고 신한마이카제휴업체로 최저금리 4.8% 당일출고도 가능하다.

또한 전국 딜러 전산망을 열어 차량 실제가격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고 최소한의 법정수수료만 받고 차량구입을 주선하는데 방점을 찍고 있다. 1급 공업사에서 점검 및 수리 후 출고는 기본으로 하고 있다.

AJ카몰은 기업형중고차시스템으로 업무영역을 분업화해 차량출고팀, 중고차할부팀, 보험팀, AS팀으로 구성돼 고객방문 시 빠르게 업무처리를 진행하고 있다. 중고차 구매 시 가장 필요한 판매후기부터 매물정보, 관련된 여러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