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링컨, 윈터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포드∙링컨, 윈터서비스 캠페인 실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3일까지 전국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가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2017 포드 윈터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1일부터 12월 23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는 캠페인은 전국 포드·링컨 서비스센터에서 모든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포드 테크니션에게서 무상 멀티포인트 인스펙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겨울철에 꼭 필요한 각종 오일류도 무상 보충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추운 날씨 냉각수 동결을 막아주는 부동액을 포함해 타이어와 파워스티어링 오일 교환은 15% 할인된 가격에, 겨울철 방전이 잦은 배터리 및 트랜스 미션 오일 교환과 엔진튠업은 10% 할인된 가격에 각각 제공될 예정이다. 윈터서비스를 받기 위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사은품도 제공한다.

변재현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전무는 “낮은 기온과 눈길 주행 등으로 사고가 잦은 겨울철에도 고객이 안전 운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윈터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며 “본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겨울철 필수 점검 항목을 사전 체크하고, 갑작스러운 기상 악화 등을 미리 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전국 포드·링컨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포드코리아는 현재 전국적으로 33개 전시장과 30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