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미니 라이프스타일 바이크 캠페인
상태바
BMW·미니 라이프스타일 바이크 캠페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딩 바이크, 액세서리 20% 할인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BMW그룹코리아가 오는 30일까지 BMW와 미니 자전거 제품을 대상으로 ‘BMW·미니 바이크 캠페인 2017’을 실시한다.

BMW는 캠페인 기간 동안 바이크와 액세서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바이크 구매 시 자전거 잠금장치인 폴딩 락을 증정하고, 바이크·헬멧·라이트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포츠 물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주니어 바이크 또는 키즈 바이크 구매 시에는 아이들 안전을 위한 어린이 전용 헬멧과 보호대를 준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키즈 바이크는 걸으며 타는 방식 자전거를 일반 자전거로 변경 가능한 제품으로, 보조바퀴 도움 없이 아이들이 균형 감각을 키울 수 있다. 색상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블랙·오렌지, 블루·카라멜, 화이트·핑크로 출시된다.

미니는 폴딩 바이크와 액세서리 20% 할인과 함께 폴딩 바이크 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바이크 캠페인은 전국 BMW 및 미니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를 비롯해 인천 영종도 BMW드라이빙센터 라이프스타일 숍과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 시티라운지에서도 진행된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동안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숍을 오픈해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도 자전거 제품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