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장 방문하면 ‘올 뉴 크루즈’가 경품
상태바
전시장 방문하면 ‘올 뉴 크루즈’가 경품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매주 크루즈와 상품권 제공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국GM이 11월 한 달간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더불어 쉐보레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열고 연말 프로모션에 본격 시동을 건다. 행사 기간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매주 추첨해 ‘올 뉴 크루즈’ 1대와 100만원 상당 상품권(5명)을 제공한다. 방문 고객 모두에게는 여행용 담요를 증정한다.

백범수 한국GM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전국 300여 쉐보레 대리점을 찾는 잠재 고객을 겨냥해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11월 한 달간 전시장 경품 이벤트와 강력한 구매 혜택을 통해 고객층을 확대하고 시장 신뢰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 달에 차종별로 최대 450만원 현금할인과 주력 제품을 포함한 7개 차종을 대상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올 뉴 크루즈 구입 고객 2000명에게는 취·등록세와 1년 분 자동차세에 해당하는 최대 250만원을 할인해 준다. 스파크·말리부·트랙스 구입 고객은 최대 270만원 가격 할인 혜택을 받는다.

한편 쉐보레는 6일부터 ‘올 뉴 크루즈’ 디젤 모델에 대한 사전계약을 전국 쉐보레 대리점에서 실시한다. 1.6 리터 프리미엄 고성능 친환경 디젤엔진과 3세대 6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해 동급 최대인 32.6kg·m 토크를 기반으로 역동적이고 강력한 퍼포먼스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