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기안84와 브랜드 웹툰 제작
상태바
한국닛산, 기안84와 브랜드 웹툰 제작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적용 차량 체험기 3부작 제작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국닛산이 인기 웹툰작가 ‘기안84’와 닛산 브랜드 웹툰 시리즈를 제작하고 이를 기념한 온라인 시승 이벤트를 11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 웹툰은 ‘사람들의 보다 풍요로운 삶’을 만들기 위한 브랜드 기술적 방향성인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1일을 시작으로 닛산 공식 홈페이지와 닛산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3부작으로 매달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웹툰에는 ‘패션왕’과 ‘복학왕’ 등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유명 웹툰작가 ‘기안84’가 참여했다. 닛산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된 닛산 차량 체험기를 기안84 특유 경쾌한 그림체와 개성 넘치는 묘사로 표현했다. 웹툰을 통해 소개되는 닛산의 혁신적인 기술은 인텔리전트 사각지대 경고와 인텔리전트 후측방 경고 시스템 및 인텔리전트 차간거리 제어 시스템 등이다.

닛산은 이번 브랜드 웹툰 제작을 기념해 온라인 시승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1월 한 달 간 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총 3명을 추첨해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8일 한국닛산 공식 페이스북 및 개별 공지된다.

기안84는 “평소 자동차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작품을 통해 닛산 차량과 기술에 대해 더 잘 알게 됐다”며 “운전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통해 닛산 차량의 유용한 기능들을 보여주고자 했으니 재미있게 봐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닛산 차량의 혁신적 기술이 운전자 일상생활에 가져다준 긍정적 변화를 보다 재미있고 쉽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에게 닛산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