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QM3 ‘파인드 유어 비비드’ 이벤트 실시
상태바
뉴 QM3 ‘파인드 유어 비비드’ 이벤트 실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시승 및 상담 고객 대상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 30일까지 ‘뉴 QM3’ 시승 및 구매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파인드 유어 비비드(Find Your VIVID)’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차는 ‘파인드 유어 비비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이나 구매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해 총 100명에게 50만원 상당 ‘비비드(VIVID) 바우처’ 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비비드 바우처’는 르노삼성차와 CJ가 함께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QM3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스페셜 바우처다. ‘어반 시크(Urban Chic)’, ‘푸디(Foodie)’, ‘컬쳐 리더(Culture Leader)’ 등 세 가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쇼핑·푸드·컬처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기프트 카드와 시크릿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어반 시크’ 바우처에는 CJ몰, 올리브영, CJ오쇼핑을 비롯한 각종 엔터테인먼트 및 특별한 쇼핑 혜택이 제공된다. ‘푸디’ 바우처에는 빕스, CJ푸드월드, 계절밥상 등 CJ 계열 레스토랑 혜택이 담겨있다. 또한 ‘컬쳐 리더’ 바우처는 CGV, 엠넷, 티빙 등 영화·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문화 혜택이 포함된다.

이벤트는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비비드 바우처’를 확인한 후 각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바우처를 선택하고 시승 예약과 구매 상담을 신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7일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 통보된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뉴 QM3’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를 서울 가로수길과 부산 광안리에 오픈해 QM3 전시와 함께 방문 고객이 QM3 특별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서울 가로수길은 27일부터 12월 23일까지 58일간, 부산 광안리는 11월 3일부터 12월 2일까지 30일간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