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올해 ‘패밀리 투어’ 개최
상태바
할리데이비슨 올해 ‘패밀리 투어’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4~5일 2일간, 경기 화성에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가족과 함께하는 모터사이클 행사 ‘패밀리 투어’가 올해도 많은 가족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다. ‘제12회 패밀리 투어’는 신차 고객 대상으로 170여명이 참가해 지난 4일부터 5일 양일간 경기 화성 궁평항과 롤링힐스 호텔 일대에서 열렸다.

특히 패밀리 투어는 가족이 직접 라이더가 안전하게 모터사이클을 타는 것을 보며 인식 변화와 가족과 추억을 선사하는 이벤트로 해를 거듭할수록 많은 사람이 참가해 규모가 대폭 커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라이더에겐 안전한 그룹 라이딩 경험을 제공했고, 라이더와 가족들은 갯벌 및 페달보트 체험 등으로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외에도 어린 자녀들이 엄마 아빠와 맘껏 놀 수 있도록 수영장이나 키즈 카페 장소 제공과 이벤트를 선사했다. 첫날 저녁 만찬에서는 식사는 물론 레크리에이션 진행으로 다른 라이더 가족과 서먹함도 없애고, 아빠 마음을 담은 영상메시지로 가족에게 진심을 전하는 시간도 가졌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패밀리 투어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오래도록 남길 수 있도록, 전문 사진사가 행사 내내 찍어준 사진으로 앨범을 만들어준다.

강태우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패밀리 투어는 가족과 함께 모터사이클을 즐기는 시간을 통해 이후 라이더에게는 가족 응원이 더해져 더욱 즐거운 라이딩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대표적인 행사”라며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라이더와 가족이 더욱 뜻 깊은 시간으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매해 색다른 즐거움으로 새로운 고객과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