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 장비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상태바
볼보건설기계, 장비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까지 구매고객 싱가포르 초청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싱가포르 소재 볼보건설기계 아시아∙태평양 지역 세일즈 본사 방문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자는 해당 기간 동안 볼보 장비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장비 1대당 1회 응모 기회가 주어져 출고 대수만큼 중복 응보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추첨해 매월 3명씩 총 9명이 선정되며, 그 다음 달 초에 순차적으로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3박 4일간 싱가포르 소재 본사 투어 일정을 통해 180여년 이상 역사를 가진 볼보그룹 주요 가치인 ‘품질’, ‘환경’ 그리고 ‘안전’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투어 일정은 2018년 2월 이후로 예정돼 있으며,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된다.

프레드릭 루에쉬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국내영업 서비스부문 사장은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볼보건설기계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기술력을 믿고 지속적인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볼보건설기계 싱가포르에 위치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세일즈 본사는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며 아시아 지역 허브 역할을 수행하고 있고, 볼보건설기계코리아와도 기술·서비스 분야에서 긴밀한 협력을 이어오고 있는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 기대를 뛰어넘는 훌륭한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볼보건설기계코리아 노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