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가을맞이 이벤트 개최
상태바
한성자동차, 가을맞이 이벤트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장 방문하면 100% 경품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전시장 방문과 시승·계약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한성자동차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6일부터 30일까지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전시장에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모든 응모 고객을 추첨해 메르세데스-벤츠 텀블러와 머그컵 및 주차알림판을 증정한다.

한성자동차는 콤팩트카(A클래스, B클래스, CLA 및 GLA) 시승·계약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3일부터 26일까지 콤팩트카 차량을 시승하는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모포쿠션을, 현장에서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출고할 때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백을 제공한다.

이밖에 한성자동차는 19일부터 26일까지 경기도 광주휴게소에서 ‘모바일 큐브’를 운영한다. 이 기간 동안 경기도 광주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휴게소 내에 설치된 모바일 큐브를 통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차량 시승·상담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모바일 큐브는 단풍구경을 가는 고객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층에게 원하는 차량을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위해 접근성 높은 경기도 광주휴게소에 마련됐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다양한 장소에서 시승 기회를 마련해 고객에게 더욱 쉽게 차량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었다”며 “전시장과 모바일 큐브를 통해 원하는 차량을 마음껏 시승하고 즐거운 혜택들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