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전액할부전문 ‘AJ카몰’, "고금리 상품 주의…실제가격 정보 공유"
상태바
중고차전액할부전문 ‘AJ카몰’, "고금리 상품 주의…실제가격 정보 공유"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경기불황의 지속으로 신차보다는 중고차할부를 진행하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났다. 하지만 대다수 중고차 소비자들은 중고차 전액할부 구매 시 필요한 정보를 제대로 숙지하지 못한 채 구입을 진행하는 경우 곤란한 상황에 직면할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많은 소비자들이 중고차전액할부 이용을 원하지만 낮은 개인 신용도로 인해 중고차 전액할부가 어려운 경우가 있다. 특히 개인회생자나 신용회복자 등도 생계를 위해 중고차 구입해야 하는 경우가 많지만 낮은 신용도는 소비자가 중고차 구입을 포기하도록 만들거나, 거의 폐차 직전인 저가 차량을 구입하도록 만들어 문제가 되고 있다.

이에 중고차할부 전문업체 ‘AJ카몰’은 “개인회생자 중고차할부, 저신용중고차할부, 7, 8, 9등급 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 등 일반적인 구매조건에 맞지않은 경우에는 중고차전액할부가 더욱 절실할 때가 많아 고금리 상품에 유혹되기 쉬우므로 충분한 상담과 구매를 진행해야 한다”고 밝혔다.

한편 AJ카몰은 전국 딜러 전산망을 열어 차량 실제가격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고 최소한의 법정수수료만 받고 차량구입을 주선하는데 방점을 찍고 있다. 1급 공업사에서 점검 및 수리 후 출고는 기본으로 하고 있다.

또 자체 할부사 운영으로 개인회생 중고차할부, 신용회복 중고차할부, 신용불량자 중고차할부,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등 자체상품으로 할부진행이 가능하고 신한마이카제휴업체로 최저금리 4.8% 당일출고도 가능하다.

AJ카몰은 기업형중고차시스템으로 업무영역을 분업화해 차량출고팀, 중고차할부팀, 보험팀, AS팀으로 구성돼 고객방문 시 빠르게 업무처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중고차 구매 시 가장 필요한 판매후기부터 매물정보, 관련된 여러 정보는 전화상담 및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