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아록스’ 카고 대상 드라이빙 스쿨
상태바
다임러, ‘아록스’ 카고 대상 드라이빙 스쿨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로6 모델 소유 고객에 각종 강좌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다임러트럭코리아가 10일과 11일 1박 2일 일정으로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리조트에서 ‘뉴 아록스’ 카고트럭 유로6 모델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했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드라이빙 스쿨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에게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한 운송 업무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최신 기능과 장점을 활용한 드라이빙 기술 및 실제 운송 업무 효율향상을 위한 실용적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해에는 ‘뉴 악트로스’ 모델을 중심으로 진행된 제1기 드라이빙 스쿨이 개최됐었다.

올해 제2기를 맞이하는 드라이빙 스쿨은 최근 카고트럭 고객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뉴 아록스’ 카고트럭 유로6 모델 고객을 대상으로 효율적인 운송업무에 도움 줄 수 있는 벤츠 카고트럭 각종 기능과 특성에 대한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드라이빙 스쿨에는 본인 소유 ‘뉴 아록스’ 카고트럭 유로6 모델로 직접 참가 가능한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응모를 통해 선정된 고객과 가족을 함께 초청해 열린다. 바쁜 업무로 가족과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트럭 고객에게 가족과 함께하는 여가 시간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 고객에게는 ‘뉴 아록스와 함께하는 돈 버는 운전법’을 주제로 고객의 총 운송 효율(TTE)을 극대화하기 위한 혁신적인 효율 개념인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를 일상 운행에서 구현하기 위한 세이프 에코-드라이빙 스킬교육 및 다임러트럭코리아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고객 차량을 이용해 1대 1로 진행되는 드라이빙 코칭 및 운전 습관 교정 프로그램 등 뛰어난 기술력과 우수한 성능을 체험하고 실제 운송업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드라이빙 교육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참가 고객 및 동반가족에게 행사가 진행되는 원주 오크밸리리조트 숙식권 및 가족을 위한 다채로운 휴양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이외에 참가 고객의 안전·편의를 위해 차량 무상점검과 세차 서비스 등 트럭 토털 케어 서비스를 비롯해 벤츠 최신형 럭셔리 세단 ‘더 뉴 S클래스’, ‘더 뉴 E클래스’ 시승 체험 프로그램 및 동반자녀를 위한 드론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