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안종부 전무, 국무총리표창
상태바
한성자동차 안종부 전무, 국무총리표창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품질상 유공자로 인정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안종부 전무가 지난 8일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제43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상 유공자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국가품질상은 품질경영 혁신 활동에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해 국가산업 경쟁력 향상에 크게 기여한 공로자와 우수기업·단체에게 수여하는 정부 포상제도다. 올해 국무총리 개인표창 수상자는 총 11명이다.

현재 한성자동차 차량 수리 서비스 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안종부 전무는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 내 ‘메르세데스-벤츠 마이 서비스’를 도입한 것을 비롯해 별도 서비스 전담조직 구축 및 산학활동 등을 통한 국내 일자리 창출 등 국내 차량 정비 서비스 품질을 높인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미 지난 2014년 외국계기업 최초로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서비스 혁신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한성자동차는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최근에는 외부 고객에 대한 만족도를 매월 평가해 개선하고 있고, 자발적인 직원 제안을 통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2016년 고객만족도 동종업계 1위도 기록했다.

안종부 전무는 “한성자동차의 혁신적인 서비스와 지난 29년 동안 끊임없는 고객 중심 서비스 개선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성자동차는 국내 수입차 시장 최고 전문가라는 마음가짐으로 고객에게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