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뉴 X3’ 사면 남아공 럭셔리 여행
상태바
올해 ‘뉴 X3’ 사면 남아공 럭셔리 여행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박 8일 일정 이벤트 응모 기회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BMW코리아가 ‘뉴 X3’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우선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SJ쿤스트할레에서 ‘어반 미션’ 테마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어반 미션’은 뉴 X3이 표방하는 라이프스타일 콘셉트인 ‘온 어 미션(On a Mission)’을 주제로 진행되는 다양한 캠페인 중 그 첫 번째로, 도심에서 다양한 익스트림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쇼케이스에는 차량 설명과 온·오프로드 시승·구매 상담이 진행된다. 가상현실(VR) 및 익스트림 체험, 루프탑에서 즐기는 아웃도어 등 ‘X3’이 제공하는 다양한 미션이 준비된다. 또한 한계를 즐기며 살아가는 다양한 분야 인사를 초대해 토크콘서트 ‘BMW TLKS’와 라이브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쇼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라인업에 대한 정보는 BMW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SNS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11월과 12월에 뉴 X3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해 7박 8일간 남아프리카공화국 멀티데이투어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남아프리카공화국 멀티데이투어는 7박 8일 동안 ‘뉴 X3’로 1400km를 주행하며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하는 여행 프로그램으로 BMW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 중 가장 럭셔리한 투어 프로그램 중 하나다. 당첨돼 내년 2월말 진행되는 투어에 참가하는 고객에게는 왕복 비즈니스 항공권과 5성급 숙소를 포함해 약 1800만원 상당 혜택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